> 포토후기
두번째 구매 !

지인 추천으로 한나패드를 처음 접하고 면 생리대와 일반 생리대를 상황에따라 골라서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보통 양이 가장 많을때나 밖에서는 일반 생리대를 많이 쓰고 집에서나 생리 끝무렵 양이 적을때는 한나패드를 쓰고있습니다. 약 2년간 사용하면서 면 생리대의 장점을 몸으로 많이 느꼈고 무엇보다 피부가 편안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생리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세탁도 크게 부담스럽진 않아서 불편함을 덜 느낀 것도 있을거라고 생각하긴 합니다. 개인적으론 만족해서 착용 시간이 제일 긴 수면용 생리대도 한나패드로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하고있다가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슈퍼 울트라랑 고민을 하긴 했지만 울트라오버나이트도 기존에 사용하던 길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생리혈 새는 것이 있는지는 써봐야 알 것 같네요.
일단 배송도 만족스럽고요, 랜덤 디자인인데 다 예쁩니다! 사진의 세가지 디자인으로 두세트 왔습니다. 비누도 새로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오래 쓴 패드는 얼룩이 살짝 남는 것도 있어서 세제도 다시 봐야겠어요~ 더운 여름밤에 처음 쓰게될 오버나이트가 기대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 수 : 2
댓글쓰기
   2019-07-08 16:39:30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달기(1)
   yj800120    2019-12-10 22:40:28

      제가 2년전에 구입한 소비자인데요 당시 생리대 파동으로 주문을 하면 한달넘게 배송이 안되던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한나패드를 주문해놓고 타사에 면 생리대를 구입해서 빨리 도착해서 사용을 시작햇엇죠 그래서 그 생리대를 2년동안 저렴한 생리대를 잘 사용하고 ..참고로 한번도 불량이 난 제품이 없엌ㅅ어요 그제품이 이제 떨어지길래...최근에 한나패드 5개를 뜯어서 사용을 시작햇죠 근데 5개중에 2개가 똑딱이가 떨어졌어요 그래서 한나패드에 문의하니 바로 보내준더군요 그런데 또다시 5개중에 한개가 또 똑딱이가 블량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다시 문의

정말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하기 취소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