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 한나패드 세탁 및 건조방법 >

 

새제품은 사용 전 반드시 비누세탁이나 세탁기로 세탁을 한 번하시고 건조 후 사용하세요.

(세탁을 하고 사용하셔야 흡수율이 좋아집니다.)

  

[ 세탁 순서 ]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1. 사용한 패드는 24시간 이내에 찬물에 비벼서 패드 안의 혈을 충분히 빼내어 줍니다.

2. 비누를 충분히 발라서 비벼 거품을 낸 후, 거품을 씻어내지 마시고(비누가 혈을 분해), 

그 상태 그대로 반으로 접어서, 용기에 담아 적은 양의 물에 반나절 이상(최대 2일) 담가줍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 비누칠을 몇 번 더 하셔서 담구어 놓는 시간을 길게 하시기 바랍니다.)

3. 담구어 놓은 패드를 꺼내 손빨래(고무장갑 사용 권장)나 세탁기(세탁망 권장)를 사용하여 남은 얼룩을 제거합니다.

(비누거품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충분히 헹궈주시기 바랍니다.)

4. 마른 수건에 돌돌 말아 짜거나, 세탁기의 탈수기능으로 탈수합니다.

5. 패드를 두드려 곧게 잘 펴주시고 습기가 적은 곳에서 건조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건조기 사용의 경우, 방수층 손상을 막기 위해 60도 이하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꼭 한나패드 전용 세제를 써야 하나요?

면생리대는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 화학세제보다 친환경 원료로 만든 친환경 세제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한나패드 전용 세제들은 환경과 신체에 무해한 면생리대전용 혈단백질 제거용 세제입니다.

(세제원료는 제품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또 액상세제와 비누를 모두 구매하는지 물어보시는 고객분들이 계신데,액상은 권장사항이며, 비누도 각 가정에 프로바이오틱(EM) 대신 일반 세탁비누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친환경제품인 한나패드를 사용하시는만큼 친환경원료로 만들어진 세탁 용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을 삶아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소독 등의 이유로 제품을 삶고 싶으신 경우에는 물이 끓기 시작한 후 5-10여분간만 삶아주시기 바랍니다.

(단독으로 삶아주세요!)

푹푹 삶으시면, 패턴면 안 쪽에 있는 방수 코팅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사용 전에 한나패드를 꼭 세탁해야 하나요?

처음 구입하신 한나패드는 사용 전 반드시 세탁비누나 세탁세제로 세탁을 해주셔야 합니다.

세탁하지 않고 사용하시면 사용 시 흡수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청결 면에서도 세탁하고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세탁 후에도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은 경우에는 비누칠과 함께 한나패드 산소계 표백제 등의 가루세제를 함께 뿌리시고 반나절 이상 담그셨다가 세탁하시면 됩니다.

(세탁을 깨끗이 했는데 얼룩이 남아있더라도 사용하시는 데에는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염소계 표백제(락스 등) 사용은 방수 코팅의 수명을 단축시키기 때문에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식초를 사용해도 되나요?

마지막 헹구시는 단계에서 식초 한 두방울을 떨어뜨려 헹구시면,

천연섬유유연제 역할뿐 아니라, 살균소독도 되기 때문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세탁 후, 실밥이 튀어나왔어요!

한나패드의 제작과정은 모두 수작업이기 때문에

간혹 실밥이 끝까지 잘리지 않거나,

안 쪽에 숨어있던 실밥이 세탁 전후에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 공정과정에서 실밥은 모두 자른 후 출고됩니다.)

해당 실밥은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실밥의 올이 풀려 제품 자체의 박음질이 풀린 경우 바로 교환해드리며,

사용 후 6개월 이내 박음질이 풀리신 경우, A/S, 교환이 가능하십니다.

혹시 박음질 자체가 풀린 것이라면 hannahpad@hanmail.net 또는 010-7297-8845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세탁 후, 사이즈가 달라졌어요!

면생리대이기 때문에 면제품 특성상 세탁 후에 약간의 변형은 일어날 수 있습니다. (1-2cm 정도)

따라서 손세탁이 아니신 경우 세탁에 조금 더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세탁과정을 잘 지켜주시고, 헹굼, 탈수 후 탁탁 털어 제품을 평평하게 만들어주시고 건조해주시면 변형이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제품 사이즈의 차이가 심하시면 위의 메일이나 번호로 사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열에 의한 변형은 도움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알려드린 세탁 방법 또는 저희 세탁 세제 이외의 방법,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일어난 변형 및 오염 발생 시에는 도움 드릴 수 없으므로 고객님들의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 수 : 0
댓글쓰기
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

정말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하기 취소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