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후기
한나패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생리대 파동이 일던 작년 여름 즈음? 친구로부터 한나패드에 대해 얘길 들었어요. 친구도 면 생리대를 쓰려고 알아보고 있던 중에 한나패드가 디자인이 제일 예쁜 것 같다고 하면서 말이죠.

사실 써 보기 전에는 디자인이 먼저 보이니까요. 그리고 오가닉 코튼이라는 것도 잘은 모르지만 다른 면생리대와 차별화 되어 있다는 판단이 들었어요.

저도 그때부터 면생리대를 쓸까 말까 고민을 하게 되었어요. 일반 생리대는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따갑고 가렵고 새로 갈아줘도 짓무르기도 하고.. 저도 일반생리대에서 탈출하고 싶은 사람 중의 한 명이었어요.

면생리대라고 하면 '면생리대 만들기' ;.. 뭐 이런 정도의 얘기로만 접하고 실제로 써 볼 생각을 못했던 것이 세탁의 번거로움, 그리고 외출해서의 처리 방법, 혹시 새지는 않을까 이런 것들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또 대중화 되어 있지 않은 것이 현실이구요. 그래도 생리대 파동으로 많은 여성 분들이 면생리대로 바꾸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일단, 제가 쓰느냐 안쓰느냐가 중요한 거니까요ㅎㅎ 결심이 서고 나서 한나패드의 예쁜 디자인 중에 어떤 것을 할지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시작패키지로 했는데 크기별로 같은 디자인을 해도 좋을 것 같았지만 여러 디자인이 하고 싶었네요. 늦게 받더라두요ㅜ 여름 한정판 디자인도 세 개 다 넣었구요.ㅋ

세탁용품과 함께 받았을 땐 내 돈 주고 샀지만 선물세트 받는 기분이었네요. 생각한 것보다 디자인 색감도 더 예뻐서 좋았어요.

 

한나패드 쓰면서 제일 최고로 좋은 점은 바로, 피부가 너무 편안하고 그냥 내 옷 입은 것 같다는 거에요. 그게 너무 좋네요.

그 점이 세탁의 번거로움이나 다른 불편한 점을 다 상쇄할 만큼 잘 쓰고 있어요.

여러번 쓰다보니 세탁도 크게 번거로운지도 모르겠어요. 적응이 되가는 것 같아요^^ 

생리양이 좀 많다 싶어도 새거나 그런 것도 없구요.

 

저 파우치에 지퍼백이랑 물티슈 넣어가지고 다닌답니다.

세탁통, 세탁비누, 전용세제도 함께 왔는데 사진이 없네요ㅜ

배송지연상품인 세탁비누가 찜질팩으로 대체되어 왔는데 크기도 자그마해서 여행갈때 챙겨가도 좋겠더라구요.

배송지연으로 한나패드 대표님의 문자가 여러번 올 때..그리고 홈페이지 상의 생리대 만드는 과정. 인터뷰 이런 것들을 보고 진심이 느껴지는 것 같아 한나패드 제품에도 그것이 그대로 담겨있지 않겠나..하는 생각도 들고

받기 전인데도 알듯 모를듯한 제품에 대한 신뢰? 같은 것이 생기는 것 같아서 주문해놓고도 느긋하게 기다렸어요. 그 전까지는 어쩔 수 없이 일반 생리대를 쓴다고 생각하고 느긋하게..

쓰면 쓸수록 면생리대로 바꾸길 정말 잘한 것 같고 몸에도 좋을 것 같아요.

깨끗하게 세탁해서 널어놓고 다 마른 생리대를 예쁘게 접으면 뭔가 뿌듯해지는 기분 .. 저만 그런가요 ㅎㅎ

이제 매번 생리대 살 일도 없고 처음에 돈이 좀 들어서 그렇지 오히려 돈 굳었다고 생각하고 쓰고 있어요.

주변에서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나패드 적극 추천해주고 싶어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 수 : 0
댓글쓰기
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

정말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하기 취소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