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PRESS

[서울경제] 종합생리용품 브랜드를 향한 ‘한나패드’의 변신

한나패드

수정하기

삭제하기

종합생리용품 브랜드를 향한 ‘한나패드’의 변신
김동호 기자 사회이슈
종합생리용품 브랜드를 향한 ‘한나패드’의 변신

올해 14주년을 맞은 국내 1위 면생리대 브랜드 ‘한나패드’를 보유한 지앤이헬스케어가 브랜드 로고 변경과 신제품 출시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지앤이헬스케어는 “‘한나hannah'라는 브랜드를 생각하면 ’세상의 모든 생리용품이 다 있다‘라는 것이 떠오르게 변신을 시도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2005년에 출시한 다회용 면생리대 브랜드인 한나패드는 신호등 로고인 3색 로고를 10년 넘게 사용 중이었지만 신제품 출시에 맞춘 리디자인 진행으로 브랜드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의 생리용품 노하우와 브랜드 충성고객을 두고 있는 한나패드는 올해 생리컵인 한나컵과 흡수체도 오가닉 순면을 사용하는 일회용 오가닉생리대인 한나올코튼을 출시하면서 ‘한나 hannah’라는 통합 로고를 선보였다. 디자인전문가 그룹을 통해 통합로고와 ‘한나걸’이라는 캐릭터를 개발함과 동시에 올해 하반기까지 생리팬티, 다회용요실금패드의 출시를 계획하며 여성위생용품 종합브랜드로의 발판을 …


이 기사URL : http://www.sedaily.com/NewsView/1VKEHKLYGD
확인

SEARCH

검색

SEARCH HISTORY

검색기록 전체삭제
카테고리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설정